2030년 멘탈헬스 SW시장 24조 예상 문 대표는 미국에선 수면·약물중독 등 질환에 대해 이미 디지털 치료제를 처방하고 있다며 한국에선 아직 의료 현장에서 활용되지 않고 있는데.
미성년 연습생들을 합숙 훈련시키는 시스템도 인권침해 논란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뉴스1] SM 최대주주 등극 하이브.
지난 연말에도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소속사와 매출액 30%를 받고 제작비 50%를 부담하는 불공정 계약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논란이 일었다.K팝의 지속 가능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위한 체질 개선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K팝 아이돌 시스템이 사람을 숙성하게 놔두지 않는다(RM).
지난 7일 카카오가 SM의 현 경영진과 손잡고 지분 9.이 기간 SM 영업이익의 35%에 해당하는 액수였다.
K팝 두 대표 주자의 한솥밥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려면 K팝 산업의 구태를 털고 글로벌 스탠더드를 정립하려는 자기 혁신이 선행돼야 한다.
SM의 최대주주로 올라선 하이브는 최대 25%의 지분을 추가로 확보하기 위한 공개 매수도 진행한다.발레파킹 등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위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트 큐레이팅을 비롯해 플랜테리어.루시아홀딩스 제공부촌으로 알려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수직으로 된 숲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외관의 하이엔드 주거시설이 공급된다.
도시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수직 숲이 적용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수직 숲은 건물에 나무와 식물을 식재해 건물 자체가 숲을 이룰 수 있도록 한 그린 건축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