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과 아마존은 AI를 접목한 모빌리티 기술을.
내년에도 고금리 전망[그림사설] 내부 논란 키운 여당의 경선 룰 개정[그림사설] 49재 지나도 상처받는 이태원 참사 유족.대비 철저히 해야[그림사설] 우주시대 앞두고 항우연 내분? 정부 리더십 보여야[그림사설] 방탄 민주당? 이재명 대표 검찰 소환 요구 응해야[그림사설] Fed의 속도 조절.
새로운 오피니언 콘텐트로 찾아뵙겠습니다이 금액은 지난 2021년 4월 자본시장법을 개정하면서 공매도 제한 위반에 대한 과징금 제도를 도입한 이후 최대 규모다.안건에 오른 홍콩 소재 A사는 지난 2021년 9월부터 지난해 5월까지 101개 주식 종목에 대해 400억원 상당의 무차입 공매도 주문을 제출한 것으로 조사됐다.
증선위 관계자는 무차입 공매도 등 자본시장법상 공매도 위반에 대해 엄중한 제재가 이뤄지고 있고 수탁 증권사에도 법적 제재가 부과될 수 있다며 국내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외국 금융기관과 국내 금융회사 등은 관련 내부통제 시스템 정비·강화.증선위는 자본시장 거래질서와 투자자 신뢰를 훼손하는 중대사안으로 봤다.
다른 홍콩 소재 B사는 지난 2021년 8월부터 12월까지 9개 주식 종목에 대해 160억원 상당의 무차입 공매도 주문을 제출한 것으로 파악됐다.
공매도 제한 위반 행위에 대해 엄정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내가 한국 주식시장에서 멀어지게 된 이유이고.
북한과 대치하는 상황인 만큼 한국 기업은 외국 기업보다 위험도가 높다.이전에는 한국 주식 비중이 컸는데.
선수들이 승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자신이 응원하는 축구팀에 베팅한다고 치자.